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 Home
  • 홍보센터
  • 언론보도
View 테이블
[굴레] 드라마H, 자체제작 단막극 '굴레' 드라마와 VR시네마로 제작
  • 현대미디어 2019-01-02
  • 조회수 45

<굴레>

 

  

배우 안창환, 데뷔  VR시네마 굴레’ 출연… 강렬한 변신 예고

드라마H, 자체제작 단막극 '굴레' 드라마와 VR시네마로 제작  

드라마H, KCA 제작지원 단막극 '굴레' 드라마와 VR로 공개   

드라마H, '굴레' TV드라마-VR시네마로 공개…크로스 미디어의 올바른 예


 

드라마H, 자체제작 단편 드라마 '굴레' 12월25일(화) 밤12시40분 첫 방송

드라마H, 자체제작 VR시네마 '굴레' 12월20일(목) 공식 유튜브에서 선 공개  

 

  

현대미디어계열의 드라마채널 드라마H(DramaH)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에 자체제작 단편 드라마 ‘굴레’(연출 및 극본 장현승)를 첫 방송한다. 

 

‘굴레’는 엄마를 잃고 초능력을 봉인한 채 과거를 외면하고 살아가던 주인공 현지가 20년 후 현재의 자신을 받아들이는 과정을 그린 판타지 장르의 단편 드라마다.

 

‘커피느와르’, ‘사돈의 팔촌’, ‘네버다이 버터플라이’ 등 독립영화를 제작해온 영화감독 장현상이 연출을 맡았다주인공인 현지와 주현역에는 다수의 독립영화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온 배우 이유하와 이주현이 출연한다.

 

한편, ‘굴레 2018년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 방송제작지원사업 크로스미디어부문 선정작으로 본방송(90외에 1편의 VR시네마(10부가 콘텐츠를 제공한다. 

 

VR 시네마는 타임루프(특정 시간이 반복되는 공간)에 갇혀 있는 소년이 공간을 탈출하는 과정을 그린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똘마니 역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배우 안창환이 살인마역을 맡아 파격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VR시네마 존을 중심으로, VR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HMD)로 상영될 계획이며오는 20일 드라마H채널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 공개 된다. 

 

안창환은 “ VR 시네마 데뷔작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작품으로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H채널 관계자는 “하나의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단막극과 VR시네마로 각색하여 다양한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크로스미디어 선정작 단편 드라마 ‘굴레 오는 25일 드라마채널 드라마H(DramaH)에서 방영되며, 이에 앞서 배우 안창환 주연의 VR시네마가 오는 20일 드라마H채널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 된다. 

 

현대백화점그룹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 패션쇼 방영 모바일 채널 ‘RunwayTV(런웨이TV)’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보기] '슬기로운 감빵생활' 안창환, 데뷔 이래 첫 VR시네마 출연 _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보기] 드라마H, '굴레' 드라마와 VR시네마로 제작 _머니S


목록

이전글, 다음글 테이블
이전글 현대미디어, ‘2018 차세대 미디어 대전’에서 VR 콘텐츠 전시
다음글 등록된 자료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