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보도

  • Home
  • 홍보센터
  • 언론보도
View 테이블
[장상수] 中방영 중인 화제작, 60부작 장상수 오는 28일 CHING에서 첫 방송!
  • 현대미디어 2020-05-28
  • 조회수 419

<장상수>


中방영 중인 화제작, 60부작 <장상수> 오는 28 CHING에서 첫 방송!

'8800만 조회수 기록' 인기 웹소설 원작 드라마 <장상수> 28일 국내 첫 선

서울 드라마 어워즈 네티즌 인기상 우소동 주연…최신 中드 <장상수> 28일 CHING 공개


- ‘2019 의천도룡기임우신 배우 특별출연

- CHING <장상수> 론칭 기념 시청 인증샷 이벤트 진행

CHING, 528() 오후1 60부작 최신 중국 드라마장상수국내 첫 방송



현대미디어계열의 드라마채널 CHING(채널칭)오는 28 60부작 최신 인기 중국 드라마장상수를 국내 첫 방송한다.


‘장상수’는 해표설 작가의 인기 대하소설목근화서월금수를 각색한 드라마다. 천여 년 전 쌍둥이 자매가 노예로 팔려가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아버지가 가르쳐준 지혜와 용기를 가지고 뜻있는 소년들과 함께 난세를 이겨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원작 소설은 8년 동안이나 연재됐으며, 웅대한 구조와 상상력이 뛰어난 스토리 변화로 중국에서 8800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아시아 여러 나라에 출판되었으며, 중국 인터넷 문학 4대 기서로 선정되었다.


드라마장상수는 원작소설의 복잡한 인물관계와 복선을 명장면, 명대사 및 감동적인 인물의 감정을 중심으로 짜임새 있게 각색했다. 천여 벌의 의상이 동원되었으며, 중국의 유명 디자이너 곽배가 직접 300벌이 넘는 복장을 디자인 하는 등 아름다운화서세계를 만드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보보경심’, ‘미인심계등 다수 히트작을 연출, 한국에도 상당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유명 감독 오금원이 메가폰을 잡았다.


중국의 신예 배우 우소동이 원비백과 사마거 1 2역을 맡는다. 그는 아역 시절부터 연기력을 인정받는 실력파 배우로 제6회 서울 드라마 어워즈에서 네티즌 인기상을 받기도 했다. ‘장상수에서는 이전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난세 속을 살아가는 인물의 애환을 연기했다.


상해 희극원 출신의 배우 모효혜가 쌍둥이 자매 중 언니 화목근역을 맡았다. 극 중 뛰어난 지략과 총기로 위기를 극복,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애쓰는 여성으로 분한다. 모효혜는 ‘2018 신조협려에서 과거 유역비가 맡았던 소용녀 역에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밖에도 ‘2019 의천도룡기에서 우수에 찬 양소 역을 훌륭히 소화해 한국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중국 배우 임우신이 주인공의 홍안지기로 특별 출연해 관심을 모은다.


CHING 관계자는현재 중국에서 방영 중인 화제의 드라마를 국내 시청자에게도 선보이고자 빠른 편성을 마련했다면서난세를 살아가며 성장하는 각 인물의 분투사를 통해 시청자에게 용기와 희망을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8일 방송예정인 첫 회에서는 881년 중화 원년, 천하는 곳곳에서 전란이 일어나 혼란이 가득한 가운데, 헌충 황제는 원씨, 두씨 두 가문의 도움으로 동정 왕조를 세운다. 이후 원씨 가문 원청강과 두씨 가문 두영화의 치열한 패권 다툼이 시작되는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60부작 중국 드라마장상수는 오는 28일 첫 방송 이후 매주 월~금 오전5, 오후1, 920 CHING(채널칭)에서 연속2회 방송된다.


한편, CHING(채널칭)은 '장상수' 론칭 기념으로 오는 28일부터 614일까지 시청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참고.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를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보기] 인기 중드 ‘장상수’ 국내 상륙…28일 채널칭서 첫 방 _스포츠경향

[관련기사 보기] 채널칭, 60부작 중드 '장상수' 28일 첫 방송… 우소동 주연 _머니S

[관련기사 보기] 60부작 인기 중드 '장상수', 28일부터 채널 CHING에서 방송 _스포츠서울

[관련기사 보기] 채널칭, 28일부터 中드라마 '장상수' 재빠르게 방송 _이뉴스투데이
[관련기사 보기]
[방송소식] 개그맨 이병진, iMe 코리아 전속계약 外 _연합뉴스

[관련기사 보기] '8800만뷰' 中 인기 웹소설 원작 드라마 '장상수' 28일 국내 첫 선 _하비엔


목록

이전글, 다음글 테이블
이전글 [VR전시 참여] `10명 중 9명 만족`…현대미디어 VR콘텐츠 <코리아 VR 페스티벌 2019>에서 공개
다음글 등록된 자료가 없습니다.